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2016년 개봉예정 영화 기대작 라인업 정보!!



안녕하세요, 메디컬티비입니다.


2015년도 이제 한달이 채 남지않았습니다. 2105년에는 국제시장, 암살, 베테랑 천만영화가 3편이나 나왔는데요. 2016년에는 또 어떤 영화가 준비되어 있을지 2016년 개봉예정 영화 기대작 라인업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최대 배급사인 CJ의 2016년 개봉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아가는 1930년 한국과 일본을 배경으로 소설 '핑거스미스'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박찬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기대작입니다.


2016년 개봉예정인 영화 아가씨는 ▲ 어마어마한 유산을 상속받게 된 아가씨와 그녀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 그리고 아가씨의 하녀로 들어간 소녀의 이야기로 천만영화 암살과 비슷한 시대의 193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 '아가씨' 스틸컷                                    



영화 아가씨에는 암살에도 출연했던 ▲ 하정우, 조진웅, 김해숙과 김민희가 출연하는데요. 특히 사기꾼 백작역의 하정우는 이번 작품을 위해 려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스틸컷에서도 슬림한 정장핏이 느껴지죠?


또한, ▲ '노출 수위 협상 불가능' '1500:1' 조건의 오디션을 통과한 김태리는 영화 아가씨에서 소매치기 역으로 나오는데요. 원작에서 소매치기 소녀와 상속녀 사이에 싹트는 감정과 반전이 나오는 만큼 과연 영화 아가씨에서 김민희와 김태리의 감정선을 어떻게 풀어나갈지에 대한 관심 역시 높습니다.


2016년 개봉예정 영화 아가씨는 후반작업을 끝낸 후 2016년 여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6년 개봉예정 영화 '로봇, 소리'휴먼 로봇감동드라라는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장르의 기대작입니다.

드라마 미생의 히로인 ▲ 이성민이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는 아버지 해관역을 맡았으며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실종된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10년 전 갑자기 실종된 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아버지 해관은 어느 날 갑자기 어떤 로봇을 만나게 되는데 이 로봇은 전화내용, 목소리 등 모든 소리를 기억하고 있는 로봇입니다. 아버지 해관은 이 로봇만 있으면 10년 전 실종된 딸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로봇과 동행을 시작하게 되면서 생기는 스토리가 영화내용이라고 합니다.




이 로봇의 목소리 연기를 배우 심은경이 했으며 현재 응답하라 1988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류준열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로봇이 나오기는 하지만 SF가 아닌 잔잔한 감동드라마 영화 로봇 소리는 2016년 1월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베테랑의 황정민, 검은사제들의 강동원이 만나 더욱 화제가 된 2016년 개봉예정 영화 검사외전의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2016년 개봉기대작 검사외전은 ▲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 황정민이 감옥에서 만난 전과9범 꽃미남 사기꾼 강동원과 손잡고 누명을 벗으려는 내용의 범죄오락영화로 영화 '군도'의 조감독이었던 이일형 감독의 연출 데뷔작으로 ▲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이 출연합니다.





영화 검사외전의 수감된 검사가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사기꾼을 밖으로 내보낸다는 설정은 꽤나 흥미로운데요. 사제복을 벗고 수감복을 입은 강동원이 모습 역시 한껏 기대가 되네요~.






뉴엔터테인먼트의 2016년 개봉예정작 오빠생각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한 영화입니다.


실제로 전쟁 당시 어린이 합창단은 전장과 군 병원 등지를 돌아다니며 위문공연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휴전 직후에도 미국 전역 순회공연을 하기도 했으며 일본, 동남아, 유럽에까지 공연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영화 오빠생각을 연출한 이한 감독은 실제 한국전쟁 당시 합창단을 비롯해 많은 음악 활동이 있었으며, ▲ 전쟁을 통해 아이들이 받았을 상처를 음악을 통해 잊어버리고 즐거워했던 그 당시의 순수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보다 사실적인 이야기를 영화에 그려내기 위해 이한감독은 많은 사진과 동영상, 책, 그리고 당시의 인물들을 만나 인터뷰한 것들을 모두 참고로 하여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녹여내고자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2016년 개봉기대작 영화 오빠생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린이 합창단 멤버들의 캐스팅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가장 심혈을 기울였으며 약 3개월동안 노래를 가르쳤다고 합니다.






2016년 기대작 오빠생각임시완 고아성 주연으로 ▲ 임시완은 전쟁의 아픈 상처를 지닌 한상렬 소위역, 고아성은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전쟁 한가운데로 뛰어든 선생님 박주미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유아인 주연 영화 완득이의 감독이기도 한 이한감독의 2016년 개봉예정 영화 오빠생각 2016년 1월 개봉예정입니다.








제7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음악상 등 주요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영화!! 바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 가 2016년 1월에 개봉합니다.





2016년 개봉예정 영화 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19세기 ▲ 미국 서부의 사냥꾼 휴 글래스가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동료 존 피츠제럴드에게 버려짐을 당한 후 처절한 복수를 한다는 내용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 휴글래스 역을 맡았습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사냥꾼 휴 글래스를 완벽하게 연기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과연 오스카 전초전이기도 한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앞서 12월 6일 보스턴비평가협회 및 워싱터비평가협회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어 더욱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유력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디카프리오가 그 어느 작품보다 찍기 어려운 영화였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한 레버넌트 : 죽음에서 돌아온자 2016년 1월 14일 개봉예정입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셜록의 영화편 셜록 : 유령신부는 ▲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런던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여자가 복수를 위해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셜록과 왓슨의 스릴감 넘치는 추리극으로 셜록의 독특하고 기발한 추리 과정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영화 셜록에서는 매 시즌 달달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단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이 드라마에서와 같이 영화에서도 함께 출연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거만함과 독설로 인간관계에 서툰 자칭 소시오패스 셜록과 왓슨과의 추리극 2016년 개봉기대작 영화 셜록:유령신부는 극장에서 2016년 1월 2일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